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달콤하고 맛있는 맥주 Egger(예거) 복숭아맛 후기!ㅎㅎ
    ★ 리뷰일기 2019. 6. 30. 23:26

    안녕하세용~
    지니어리의 리뷰일기!!!

     

    오늘 여러분들에게
    리뷰해드릴 제품은 바로
    예거 피치맛 맥주 입니다>_____<*

     

    예거 맥주 평소에 자주 마시는데
    자몽이랑 레몬맛은 굉장히 많이 먹어봤는데
    복숭아 맛은 처음봤어요!!

     

    저는 GS25편의점에서 구매했고
    4캔에 만원 행사제품에 포함되어서
    똑같은 맥주를 4캔 사오는
    기적을 만들었답니다^______^**

    가격은 4캔 행사해서 만원에 사왔으니

    한캔에 2,500원으로 구매한거네요~ㅎㅎ

     

     

    짜잔!
    뒤에 맛있는 막창과 곱창을
    안주삼아 마실 예정인
    예거 복숭아맛입니다!!!!!!!

    안주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??

    저기가 신림역에서 배달시켜먹은 막창집인데

    진짜 존맛탱미쳤어요!!

    제가 곧 리뷰할테니... 기대하시라구욧!~

     

    제가 복숭아 맛 맥주중에
    맛이없는걸 아주 본 적이 없어요!!
    솔직히 호로요이 복숭아맛도 맛있고
    그 뭐냐... 이슬톡톡도 맛있고!!
    복숭아 맛은 실패할 수 가 없답니당ㅎㅎ

     

    맥주 캔부터 벌써 복숭아 복숭아스럽게 생긴
    예거 피치맛 맥주!!!
    Pfirsich Radler
    이게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는데
    그냥 복숭아맛이라는걸 표현한 것 같아용ㅎㅎ

    과연 자몽이나 레몬보다
    맛이 있을것인가????!!!!!!

     

     

    뒷면에 큼지막하게
    19세 미만 판매금지라고 써있는거
    다들 보이시죠????!!!!


    청소년 여러분// 성인되어서 술드세요ㅠㅠ
    진짜 질리다 못해 지겨울 정도로
    마시는게 술인데...
    왜 어릴때부터 마시는거야ㅠㅠㅠ

    ((물론 저는 청소년때로 돌아가라하면
    돌아가지 않을거에요....
    술없는 내 LIFE... 상상할 수 없어ㅠㅠ))

     

    제품명은 예거 복숭아 리들러였군요!ㅎㅎ
    제가 산 캔은 500ml짜리고 알코올 도수는 2.1%에용
    저는 술을 좋아하지만... 알쓰에요
    솔직히 2.1%짜리 술 마시고
    누가 취하겠어???? 싶으신 분들 계시죠???
    여기 있다구요!!! 취하는사람~~~~

     

    예거 맥주는 오스트리아 맥주에요!!
    오스트리아 맥주 종류는 잘 모르지만
    예거는 맛있으니까 맛있나봐용...\

     


    다이소에서 핵 인싸 소주잔
    잔 하나에 1,000원하는거 사와서
    따라봤어요ㅎㅎㅎㅎㅎ

    아 이렇게 하니까 뭔가 맥주 본연의 색이
    하나도 보이지 않는군요...
    눙물....★

     

    맥주색은 저희가 아는 맥주색보다
    조금 더 노란색이에요ㅎㅎ
    복숭아하면 핑크색일꺼라고
    다들 예상하실지는 모르겠지만
    예상외로 이 맥주는 노란색이랍니다!

     

    몽글몽글 잔에 탄산 올라오는거
    보이시죠!!!!!
    캬아-★
    아주 맛있답니다!!!!!!!
    이게 저희가 막창에 닭발해서
    조금은 느끼할 수 있는 음식이었는데
    맥주가 아주 깔끔한 맛을 딱! 잡아줘서
    술술 들어가던걸요!!!

    진짜 너무 맛있어서...
    한 캔 다 비워버렸어요....^^*
    어쩌겠어요 맛있는데... 힝


    솔직히 한동안 타이거맥주 레몬맛 꽂혀서
    맥주마실 때 마다 그것만 찾아서 마셨는데
    후... 마음이 바뀌었어요...
    이젠 예거 복숭아맛이다!!!!!

    완죤완죤 추천합니다 여러분!!!
    두번드세요 세번드세요
    알코올도수 낮으니까
    취할때까지 드세요!~~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© Magazine Lab